노무법인 남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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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관리

급여관리(아웃소싱)이란?

  • 기업의 급여 및 4대보험 관리를 급여관리 전문 노무법인에게 외주화하여 시간·비용·노력을 절약하고 본 업무에 역량을 집중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
급여관리의 이점

  • 노동관계법령에 맞게 급여를 관리·운영하여 법률적 리스크를 피하고 싶은 경우
  • 급여 및 4대보험 관리를 아웃소싱하고 핵심역량에 집중하고자 하는 경우
  • 직원들의 급여 비밀유지를 원할 경우
  • 전문가에게 위탁하여 대외·내의 신뢰감을 제고하고자 하는 경우

노무법인 남명의 급여관리

  • 급여관리
    근태관리, 급여 산정, 연장.휴일.야간 수당 산정,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 작성/발송
    급여관리
  • 퇴직금 관리
    (평균임금 및 퇴직금 산정, 퇴직금 명세서 발송, 퇴직연금 적용관계 검토
    퇴직금 관리
  • 연차유급휴가 관리
    사용 및 잔여 연차 관리, 연차관리대장 작성, 연차수당 산정
    연차유급휴가 관리
  • 4대보험 업무
    4대보험 취득 및 상실, 휴직자 납부유예, 일용직 4대 보험 검토
    4대보험 업무